예배하기/예배 | CCM | 악보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2)

영광한나 2023. 1. 7. 20:55
728x90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2)

 

찬양콘티 순서:

G 주 사랑합니다 

 

G(원키A) 하늘 위에 주님 밖에

G 주 없이 살 수 없네

 

G(원키 A) 주께 가오니

 

가사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 파일로 가사를 모아놨습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응원댓글'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악보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 사랑합니다 악보/가사

주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주를 사랑합니다
주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합니다
성소에서 거리에서 광야에서 깊은 골짝에서
기쁠 때도 슬플 때도 주님만 사랑합니다

[+밤이나 낮이나]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하늘위에 주님밖에 악보/가사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후렴]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찬송가 292장 - 주없이살수없네 악보/가사

1.  주 없이 살 수 없네 죄인의 구주여 
그 귀한 보배 피로 날 구속하소서 
구주의 사랑으로 흘리신 보혈이 
내 소망 나의 위로 내 영광됩니다
2.  주 없이 살 수 없네 나 혼자 못서리 
힘 없고 부족하며 지혜도 없도다
내 주는 나의 생명 또 나의 힘이라 
주님을 의지하여 지혜를 얻으리
3.  주 없이 살 수 없네 내 주는 아신다 
내 영의 깊은 간구 마음의 소원을 
주 밖에 나의 마음 뉘 알아주리요 
내 마음 위로 하사 평온케 하시네
4.  주 없이 살 수 없네 세월이 흐르고 
이 깊은 고독 속에 내 생명 끝나도 
사나운 풍랑일 때 날 지켜주시니 
내 곁에 계신 주님 늘 힘이 됩니다 

아멘


주께 가오니 악보/가사

1.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의 은혜를 부어주소서
내 안에 발견한 나의 연약함 모두 벗어지리라 
주의 사랑으로

 

2. 나의 눈 열어 

주를 보게 하시고

주의 사랑을 알게 하소서

매일 나의 삶에

주 뜻 이뤄지도록 

새롭게 하소서

주의 사랑으로 

 

[후렴]

주 사랑 나를 붙드시고
주 곁에 날 이끄소서
독수리 날개쳐 올라가듯
나 주님과 함께 
일어나 걸으리 
주의 사랑안에

 

 

일반가사 다운로드 -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txt
0.00MB

PPT가사 다운로드 -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pptx
4.91MB

 


 

 

 

 

 

 

 

 

 

 

 

 

 

 

한글악보다운로드 -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

 

한글악보-주사랑합니다,주께가오니,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hwp
1.5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