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하기/예배 | CCM | 악보

수련회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 겨울캠프 찬양 콘티(1)

영광한나 2023. 1. 21. 09:00
728x90

수련회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겨울캠프 찬양 콘티(1) 

 

찬양콘티 순서:

F(G) 주께 가까이

 

D 나의 하나님 박우정

 

G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B 오직 예수(One Way)

 

A 많은 사람들(난 예수가 좋다오)

D(E) 전심으로 

 

가사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 파일로 가사를 모아놨습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응원댓글'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악보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께 가까이 가사

 

1.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후렴.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나의 하나님 박우정 악보/가사

1.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2.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후렴.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브릿지.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악보/가사

1.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권능으로 임하셨네
죽음에서 날 살리신 주 성령
놀라우신 주 하나님

프리 코러스.
할렐루야 주의 나라가
눈 먼자는 눈을 뜨며
할렐루야 임하소서
저는 자는 걷게 되리

후렴.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오직예수(주발앞에 나 엎드려) 악보/가사


1.
주 발 앞에 나 엎드려 주만 간절히 원해 
주 계신곳 나 바라봅니다 
근심 속에 주 찾을때 모든필요 내려놓고 
겸손하게 모두 드리리 

2.
언제나 어디서나 크고 깊은 은혜로 
주님 항상 내 안에 계시네 
변함 없으신 주님 어제 오늘 영원히 
한결같이 함께 하시네

후렴.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브릿지.
주님은 길과 진리생명 
나는 오직 믿음으로 살리 
주만 위해 살리 

 

 

 

난예수가좋다오(많은사람들) 악보/가사


1.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 채
주님 곁을 떠나 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사랑이었고
진리이고 소망이었소

2.
무거운 짐 진자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이 길만이 생명의 길 참 복 된 길이라
항상 내게 들려주셨소

그분으로 인하여 참 평안을 얻으면
나와 같이 고백할거요

후렴. 
난 예수가 좋다오
난 예수가 좋다오
주를 사랑한다던 베드로 고백처럼
난 예수를 사랑한다오

 

 

 

전심으로 악보/가사

 

1.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주님 손이 나의 삶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

2.
주와 함께 걸어가리라
모든 길을 주 신뢰해
주 뜻 안에 나 살아가리
주의 약속은 영원해

후렴.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프리코러스.
경배하리(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경배하리) 경배하리라

 

 

 

 

일반가사 다운로드 - 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

영광한나-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txt
0.00MB

PPT가사 다운로드 - 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

영광한나-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pptx
8.02MB


 

 

 

 

 

 

한글악보다운로드 - 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

한글악보-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hwp
1.89MB

 

수련회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겨울캠프 찬양 콘티(2)

 

수련회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 겨울캠프 찬양 콘티(2) 네임리스 DAY1

수련회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 겨울캠프 찬양 콘티(2) 네임리스 DAY1 찬양콘티 순서: 참고용. 실제 캠프에서는 다를 수 있습니다. G(A) 내 마음 다해 G(A) 하나님 얼굴 구하

hannah05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