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하기/예배 | CCM | 악보

기도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기도찬양 아이자야씩스티원 (1)

영광한나 2023. 1. 21. 19:33
728x90

기도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기도찬양 아이자야씩스티원 (1)

 

찬양콘티 순서:

G Eagle's Wings -  힐송 (원곡자:Reuben Morgan) 

D Jesus at the center(예수나의중심되신주) - 이스라엘휴튼(Israel & New Breed)

D 마음의예배(찬양의열기) - Heart of worship (원곡자:Matt Redman)

D(F) 거룩하신 하나님 - Give thanks (원곡자: Henry Smith)

D Mighty river - 더 카티나스(The Katinas) 

D 나의 죄를 씻기는 - 찬송가 252장

 

가사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 파일로 가사를 모아놨습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응원댓글'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악보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Eagle's Wings 악보/가사

 

Here I am waiting, abide in me I pray.
Here I am longing for You.
Hide me in Your love, bring me to my knees.
May I know Jesus more and more.

Come live in me, all my life, take over.
Come breathe in me, and I will rise on eagle's wings.
Come live in me, all my life, take over.
Come breathe in me, and I will rise on eagle's wings.


 

예수나의중심되신주 악보/가사

1.
예수 나의 중심 되신 주
예수 나의 중심 되신 주

시작부터 끝까지
나의 삶 속에 늘 함께 하신 예수
예수

2.
내 삶의 중심 되신 예수
내 삶의 중심 되신 예수

시작부터 끝까지
나의 삶 속에 늘 함께 하신 예수
예수

후렴.
이 세상 어떤 것도
내겐 다 소용없네

예수 나의 중심
모든 삶의 중심 되신 예수님

브릿지.
내 맘엔 오직 예수 예수 나의 중심
주 예수 만이 오직 예수만이

3. 
교회의 중심 되신 예수
교회의 중심 되신 예수

다 무릎꿇고서 
모든 입술 주를 시인하네
예수

프리코러스.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마음의예배(찬양의열기) 악보/가사

 


1.
찬양의 열기 모두 끝나면 주 앞에 나와 
더욱 진실한 예배 드리네 주님을 향한 

프리코러스. 
노래 이상의 노래 내 맘 깊은 곳에 
주께서 원하신 것 화려한 음악보다 
뜻없는 열정보다 중심을 원하시죠 

후렴.
주님께 드릴 맘의 예배 
주님을 위한 주님을 향한 노래 
중심잃은 예배 내려놓고 
이제 나 돌아와 주님만 예배해요 

 

 

 

거룩하신하나님 악보/가사


1.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날위해 이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2.
나의 맘과 뜻다해
주를 사랑합니다.
날위해 이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후렴.
내가 약할때 강함 주고
가난할때 우리를 
부요케 하신 나의주
감사 감사

 

 

 

Mighty River 악보/가사

 

1.

There's a mighty river flowing
There's a mighty river flowing
In this place

 

2.
There's a mighty river flowing
There's a mighty river flowing
In this place

 

후렴.

And it's full of passion
Full of power
Full of glory
It's full of grace

 

Lord please let your passion
Lord let your power
Let your glory Fill this place

브릿지.
Mighty river Mighty river
Fill this place

 

 

 

나의죄를씻기는 찬송가 252장 악보/가사

 

나의 죄를 씻기는 - 찬송가 252장 

1.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2.  나를 정케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3.  나의 죄 속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으니 예수의 피밖에 없네
4.  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 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
5.  영원토록 내 할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일반가사 다운로드 - Eagle's Wings,예수나의중심되신주,찬양의열기,거룩하신하나님,MightyRiver,나의죄를씻기는

영광한나-Eagle's Wings,예수나의중심되신주,찬양의열기,거룩하신하나님,MightyRiver,나의죄를씻기는.txt
0.00MB

PPT가사 다운로드 - 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

영광한나-주께가까이,나의하나님,주님의영광나타나셨네,오직예수,난예수가좋다오,전심으로.pptx
8.02MB


 

한글악보다운로드 - Eagle's Wings,예수나의중심되신주,찬양의열기,거룩하신하나님,MightyRiver,나의죄를씻기는

한글악보-Eagle's Wings,예수나의중심되신주,찬양의열기,거룩하신하나님,MightyRiver,나의죄를씻기는.hwp
1.7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