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하기/예배 | CCM | 악보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3)

영광한나 2023. 1. 22. 00:00
728x90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3)

 

찬양콘티 순서:

E 주 나의 공급자 - 작사작곡. 김영광 

 

E(G) 나의죄를 씻기는 - 찬송가 252장

E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찬송가430장

 

D-E 나 무엇과도 주님을

 

가사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 파일로 가사를 모아놨습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응원댓글'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악보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 나의 공급자 악보/가사 작사작곡 김영광

 

1.
주 나의 공급자
내게 부족함 없네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네

 

2.

주 나의 인도자
내게 두려움 없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네


후렴.
여호와 나의 공급자
내 모든 필요 다 아시네
여호와 나의 인도자
내 삶에 두렴없네

 

브릿지.
인도하소서 나의 길을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인도하소서 나의 길을
내가 주와 동행 하리니

 

 

나의 죄를 씻기는 찬송가 252장 악보/가사

1.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2.  나를 정케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3.  나의 죄 속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으니 예수의 피밖에 없네
4.  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 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
5.  영원토록 내 할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주와같이길가는것 - 찬송가 430장 악보/가사

1.  주와 같이 길가는것 즐거운일 아닌가 
우리주님 걸어가신 발자취를 밟겠네
2.  어린아이 같은 우리 미련하고 약하나 
주의손에 이끌리어 생명 길로 가겠네
3.  꽃이 피는 들판이나 험한 골짜기라도 
주가 인도 하는 대로 주와같이 가겠네
4.  옛 선지자 에녹같이 우리들도 천국에 
들려 올라 갈 때 까지 주와 같이 걷겠네

후렴.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나 무엇과도 주님을 악보/가사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보기 원합니다

 

후렴.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일반가사 다운로드 - 주나의공급자,나의죄를씻기는,주와같이길가는것,나무엇과도주님을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나의죄를씻기는,주와같이길가는것,나무엇과도주님을.txt
0.00MB

PPT가사 다운로드 - 주사랑합니다,하늘위에주님밖에,주없이살수없네,주께가오니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나의죄를씻기는,주와같이길가는것,나무엇과도주님을.pptx
4.93MB


 

 

한글악보다운로드 - 주나의공급자,나무엇과도주님을나의죄를씻기는,주와같이길가는것,.txt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나무엇과도주님을나의죄를씻기는,주와같이길가는것,.txt.hwp
1.0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