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하기/예배 | CCM | 악보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4)

영광한나 2023. 1. 28. 22:19
728x90

찬양콘티 : 코드 찬양 콘티 (가사/악보/다운로드)- 1월 예배 찬양 콘티 (4)

 

찬양콘티 순서:

E 주 나의 공급자 - 작사작곡. 김영광 

 

E(원키F) 만족함이 없었네(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E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E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가사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 파일로 가사를 모아놨습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응원댓글'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악보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 나의 공급자 악보/가사 작사작곡 김영광

 

1. 주 나의 공급자
내게 부족함 없네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네

 

2. 주 나의 인도자
내게 두려움 없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네


[후렴]
여호와 나의 공급자
내 모든 필요 다 아시네
여호와 나의 인도자
내 삶에 두렴없네

 

[브릿지]
인도하소서 나의 길을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인도하소서 나의 길을
내가 주와 동행 하리니

 

 

만족함이없었네(사람을보며세상을볼땐) 악보/가사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 분 만으로
나는 만족하겠네

후렴.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손을높이들고주를찬양 악보/가사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높은 곳을 향해 주를 찬양
모든 만물들은 주를 찬양하라
왕의 왕 되신 예수 
다스리시는 예수 
생명있음을 찬양해 

후렴.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있음을 찬양해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있음을 찬양해

 



시선 악보/가사

1.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
주를 보기 시작 할 때
주의 일을 보겠네

내 작은 마음 돌이키사
하늘의 꿈 꾸게 하네
주님을 볼 때

2.
성령이 나를 변화시켜
모든 두렴 사라질 때
주의 일을 보겠네

황폐한 땅 한가운데서
주님 마음 알게 되리
주님을 볼 때

후렴.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브릿지.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일반가사 다운로드 - 주나의공급자,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주를찬양,시선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주를찬양,시선.txt
0.00MB

PPT가사 다운로드 - 주나의공급자,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주를찬양,시선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주를찬양,시선.pptx
4.92MB


 

 

 

 

 

 

한글악보다운로드 - 주나의공급자,시선,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

영광한나-주나의공급자,시선,만족함이없었네,손을높이들고.hwp
1.5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