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찬양/A코드 모음집

찬양 : 나의가장낮은마음(가사/영상/A코드악보) 한성교회 박지현전도사

by 영광한나 2023. 2. 8.
728x90

<공지사항>
Ctrl + F 누르고 원하시는 가사/악보/영상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의가장낮은마음 악보/가사

1.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2.
내가 지쳐 무력할때 
주님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내맘에주시는 도다

프리코러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후렴.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영상>

 

나의가장낮은마음 - 한성교회 박지현전도사

 

 


<악보>

 

나의가장낮은마음 악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