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남편영광의 이야기

[영광한나 : 살아가기] 티끌모아 삶을 살기

by 영광한나 2020. 6. 3.
728x90

#티끌모아 삶을 살기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 꼭 파워블로그 정도는 되야지 라는 생각,

블로그를 멋있게 꾸며야지라는 생각 때문에 제가 큰 부담감을 안고있을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은 그것을 깨뜨리는 한 걸음입니다.

이번주 '영광'은 유튜브 신사임당 채널을 통해 블로거 자유의지님을 알게되었는데요.

그 블로거를 보면서 소비자로서의 삶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자의 삶을 따라 사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얻었습니다.


자유의지님은 글쓰는 의지가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강제적으로

블로그 30일 포스팅 모임에 참여한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요.

아무래도 혼자하는 것보다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참여하신 것 같습니다.

'영광'은 자유의지님의 글을 보고 동기부여 받아 '1일 1글' 을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블로그를하게 되면 구독자가 늘어나는데요 지금은 1도 없지만

한명 한명 늘어갈 구독자님들을 기대합니다.

구독자가 늘어나는 즐거움과 덧글과 공감의 힘을 저도 많이 느끼고 싶네요.


사실 부담은 있습니다. 티스토리도 질 좋은 글을 원하고 있고

저도 그 부분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껴요.

하지만 조금만 시간을 내어서 1일 1글을 할 수 있다면

1일 3글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말을 3깡이라는데 저는 3글을 해봐야겠네요.


이번에는 정말 진심으로 도전해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으니

끝까지 이뤄보고 싶습니다. 6월 3일 시작했으니 30일까지 총 27개의 글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티끌모아 삶을 살아보자. 화이팅!

댓글